여행/사이판·Saipan '17

[사이판여행]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 -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 섬 스노클링!

by 비어벨_다음 2017. 7. 4. 06:00

사이판 여행 <마나가하섬(Managaha Island)>

비어벨 사이판 3박4일 여행 #11 - 사이판여행 2일차 #5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

마나가하섬을 갈까 말까 그냥 리조트에서 하루종일 수영하면서 놀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누구나 다 가는 곳을 안 가면 나중에 궁금할 것 같아서 가기로 합니다.

비어벨 사이판 3박4일 자유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2017년 사이판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사이판 출국

저녁

더뷔페월드

셋디너쇼(선셋BBQ)

타포차우

사이판 3박4일 자유여행 정리

조텐마트

부바검프

사이판 가라판 쇼핑

참고로 표 안의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후기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마나가하섬 #사이판여행 #사이판자유여행 #사이판3박4일여행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사이판여행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이때 한화 환율은 약 1152 원/USD으로 계산했습니다.

방문했던 시기에 따라 맛, 가격, 서비스 등이 지금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참고하시고요.

음식점에 대한 생각은 주관적이니 맛집 후기는 참고만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

사이판 마나가하섬을 가기 위해서 사이판 월드리조트 1층 월드투어데스크를 이용합니다.

둘째날 마나가하섬투어 예약하려고 월드투어데스크로 갑니다.

마나가하섬에 오후에 가면 덥다고 해서 셋째날 오전에

방문하고 싶었는데 이미 다 마감이 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갈 걸 그랬습니다.

사실 한국에서 둘째날 갈찌 셋째날 갈지 마음을 정하진 못한 상태여서 예약을 못 한 것이긴 하지만요. ㅎㅎㅎ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 가격.

마나가하 타시배 8/9/10/12/12:40 / 성인 및 소아 $35

마나가하 아이린배 08:00 ~ 11:30 리턴 / 성인 및 소아 $25

마나가하 반잠수함 08:00 ~ 11:20 리턴 / 성인 및 소아 $25

패러세일링 자유 / 성인 $50 / 소아 $45

마나가하 오전에 가는 것은 모두 예약 마감이 되어서 타시배 12:40 밖에 안 남았네요.

사이판 패러세일링을 이용하면 패러세일링을 하면서 마나가하섬에 들어가고 아무때나 나올 수 있습니다.

패러세일링을 하려고 했는데 아이는 같이 할 수 없다고 해서 결국 못 했네요.

마나가하 사이판 / Managaha Saipan

사이판 마나가하섬 타시 배.

부두 같은 곳에서 탈지 알았는데 컨테이너 건물 비슷한 것을 통과하니 바로 배가 나오네요.

마나가하 타시배 12:40을 예약했는데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의 출발 시간이고

중간에 스노클링 대여점을 들러서 필요한 사라은 장비를 대여합니다.

구명조끼, 스노클링 장비 등 모두 1개당 $5 입니다.

호텔 픽업 시간표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타시투어 홈페이지 http://www.tasi-tours.com/en/access

마나가하섬 호텔 픽업 버스 시간표.

Managaha Boat Departure

9:20

10:20

13:00

Fiesta Resort & Spa Saipan

8:15

8:35

9:35

12:35

마나가하 투어 승선권을 보니깐 마나가하 배 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08:40 / 09:40 / 10:40 / 13:20

마나가하 출발 시간표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사이판 마나가하섬 이동 배 시간표

Saipan to Managaha departure time

Managaha to Saipan departed time

12:00

14:00

10:40

15:00

13:20

16:00

마나가하 출발 배 시간표.

12:00 / 14:00 / 15:00 / 16:00

오후 배를 타고 들어가면서 4시 배를 타고 나와야 하니깐 실제로 놀 수 있는 시간은 2시간 정도 밖에 안 되네요.

사이판 마나가하섬 관광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 시간을 참고하세요.

사이판 마나가하섬 관광은 일본 여행사 타시 투어가 독점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느 여행사를 이용하든 모두 타시투어에서 관리하고 있어서 타시배를 타는 인원을 모두 체크하고 있습니다.

배를 타고 가다보면 오른편에 마나가하 섬이 보입니다.

사이판 마나가하섬 / 사이판 마나가하 아일랜드 / Saipan Managaha Island

사이판 마나가하섬 설명

출처: 마리아나관광청 홈페이지

출처: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 섬 Managaha Island

푸른 하늘,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그 위에 떠 있는 작은 섬.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그저 바라만보고 있어도 눈이 호강하는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마나가하 섬을 장기 임대해 운영하고 있는 일본 여행사 <타시 투어>는 섬을 예쁘게 꾸미는 데 상당히 신경을 썼습니다.

건물 지붕, 파라솔, 라이프 가드초소 등 섬 안 구조물에 쓰인 개나리 색이 깨끗한 섬 풍경과 조화되어 섬을 더욱 귀엽게 만듭니다.

섬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햄버거 등 간단한 식사를 10달러 정도의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음료와 맥주도 판매합니다.

숍에서는 마나가하 티셔츠 등 기념품과 타올, 스노클링 세트 등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나가하섬 부두에 도착해서 섬에 발을 딛이면 보이는 마나가하섬 포토존입니다.

마나가하섬 레스트 하우스 Rest House Zone

타시세트: 1비치 파라솔 + 2 비치 체어, 가격: $55

마나가하섬 렌탈샵에서 타시 세트를 대여하려고 했는데

강품이 분다고 파라솔을 대여 안 한다고 합니다. ㅠ.ㅠ

타시투어 마나가하섬 마린 메뉴.

파라솔을 필 수가 없어서 나무 그늘 아래에 돗자리를 피기로 합니다.

그런데 여기 저기 담배 피는 사람들이 있어서 적당한 자리 잡기도 쉽지는 않았네요.

에메랄드빛 바다색이 예쁜 마나가하섬입니다.

바다 좀 멀리 가면 물고기도 조금씩 보이고 있어서 스노클링 하기에는 좋습니다.

저멀리 사이판섬이 보입니다.

해변에서 바라 본 마나가하섬.

저멀리 있는 곳이 비치 의자 있는 곳입니다.

아이와 함게 모래에서 같이 놀아줍니다.

햇빛이 매우 뜨거우니 래쉬가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오후 4시가 되기 시작하면 계속 방송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때가 되면 관광객 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모두 퇴근합니다.

줄서서 기다리다가 배 타는 데도 15분 정도 걸리네요.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나가면 배에 다 탈 수 있겠나 싶은데

마나가하섬 인원을 체크하면서 배를 호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리조트별로 인원을 모아서 배를 태웁니다.

사이판 섬에 도착해서 버스로 이동하는 것으로 고려한 듯 보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가는 사람들이 탄 배는 오후 4시 20분 즈음 배가 출발합니다.

마나가하섬 안녕~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가 함께 있다면 굳이 마나가하섬을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어른들이나 초등학생 이상 어린이가 있다면 가도 좋겠지만

아이는 바다에서 놀 일이 없으니깐요.

왔다갔다 하는 것도 번거롭고 돌아오는 배를 기다리는 것도 힘들고 하니깐

다음번에 아이와 함께 사이판에 간다면 마나가하섬 가지 않을 거예요. ^^a

돌아가는 배는 이렇게 생긴 배입니다.

아이도 지쳤는지 꿀잠을 자네요.

배로 1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사이판 섬에 금방 도착합니다.

왼쪽 모퉁이 보이는 부분의 너머가 만세절벽 있는 곳입니다.

도착하는 곳은 출발하는 곳과 다릅니다.

배에서 내리면 대여한 스노클링 장비를 내려 놓고 리조트로 가는 버스를 타러 갑니다.

처음에는 마나가하섬에서 놀고 옷을 갈아 입고 가라판에서 놀다가 리조트로 돌아갈까 했는데요.

마나가하섬에서 나오면 가라판에 정차하는 버스는 없고 바로 리조트로 가는 버스만 있습니다.

버스로 10분 정도 달려서 숙소인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돌아옵니다.

리조트에서 픽업해가고 다시 데려다주기 때문에 갈아입을 옷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네요.

해변가에서 놀 복장을 입고 갔다가 그대로 입고 와도 됩니다.

대형 타올은 리조트에서 대여했다가 다시 반납하면 됩니다.

사이판 여행 마나가하섬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마나가하섬 (Managaha Island)

전화번호: -

영업시간: 08:40 ~ 16:00

주소: -

타시투어 마나가하섬 홈페이지: http://www.tasi-tours.com/en/top

서태평양 북마리아나제도 사이판 마나가하섬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세요.

<2017년 사이판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

사이판 출국

더뷔페월드

셋디너쇼(선셋BBQ)

타포차우

사이판 3박4일 자유여행 정리

조텐마트

부바검프

사이판 가라판 쇼핑

참고로 각 후기는 표 안의 항목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섬 투어!

방문 시기: 2017년 2월

이날 가족 이용 가격: 마나가하섬 투어 3인 $105 + 장비 대여 $20

시그니처 메뉴: -

특징: 마나가하섬 투어는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