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만·Taiwan '16

[대만여행] 미라마관람차 - 대만 타이베이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대만 타이베이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

by 비어벨_다음 2017. 4. 4. 06:00

대만여행 대만 맛집 <미라마관람차(美麗華摩天輪, Miramar Ferris Wheel)>

대만 3박4일 여행 #23 - 대만여행 3일차 #7 대만 미라마관람차

미라마관람차 / 미려화마천륜 / 美麗華摩天輪 / Miramar Ferris Wheel

대만 타이베이 야경을 관람하기 좋은 곳으로

타이베이101빌딩, 샹산, 미라마관람차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샹산은 일정상 해지기 전에 방문 가능한 날이 없어서 통과하고

타이베이101빌딩과 미라마관람차에서 야경을 구경하기로 합니다.

대만 스린야시장과 미라마관람차 사이에는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낮에 미라마관람차 타고 나서 스린야시장 방문해도 되고

스린야시장에서 놀다가 미라마관람차 타러 가도 됩니다.

미라마관람차에서 대만 타이베이 야경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스린야시장에서 먹방투어를 마치고 미라마관람차를 타러가기로 합니다.

비어벨 타이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2016년 대만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티엔진총좌빙

85도씨 베이커리 카페

사대야시장

참고로 모든 후기는 위 여행 일정 항목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대만여행은 DSLR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이때 한화 환율은 약 36 원/NTD으로 계산했습니다.

방문했던 시기에 따라 맛, 가격, 서비스 등이 지금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참고하시고요.

음식점에 대한 생각은 주관적이니 맛집 후기는 참고만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

대만 타이베이 MRT 젠탄역 / MRT 지엔탄역 / MRT 검담역 / MRT 劍潭站 / MRT Jiantan Station

대만 스린야시장에서 미라마관람차 가는법: 셔틀버스 젠탄역->미라마관람차.

스린야시장에서 미라마관람차를 타러 가거 위해서 MRT를 타면 조금 돌아가야 합니다.

대신 스린야시장과 미라마관람차 셔틀버스가 15~20분 간격으로 운행되니 그걸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라마 셔틀버스는 젠탄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오른편에 있습니다.

대만 젠탄역에서 그랜드호텔 가는 셔틀 시간 안내.

저녁 시간에는 젠탄역에서 그랜드호텔(Grand Hotel) 가는 셔틀도 있군요.

대만 젠탄역에서 미라마 가는 셔틀 시간 안내.

젠탄역에서 미라마쇼핑몰로는 10:50부터 22:00까지 15분~20분 간격으로 운영합니다.

미라마쇼핑몰에서 젠탄역으로는 11:05부터 22:30까지 15분~20분 간격으로 운영합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셔틀버스 운영시간 안내.

미라마관람차행 마지막 셔틀 시간은 밤 10시입니다.

젠탄역에서 미라마관람차행 22:00 마지막 셔틀 버스가 와서 탑승합니다.

<셔틀버스 MRT 젠탄역->미라마관람차>, 가격: 무료.

미라마 엔터테인먼트 파크 / 미려화백악원 / 美麗華百樂園 / Miramar Entertainment Park

셔틀버스를 타고 10분 만에 미라마쇼핑몰에 도착합니다.

마지막 시간이라 그런지 원래 그런지 몰라도 버스 기사 아저씨가 다소 터프하게 운전하시네요.

대만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와 미라마시네마가 있는 대만 미라마엔터테인먼트파크입니다.

타이완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가 있는 5층까지는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만 미라마쇼핑몰 5층에는 미라마관람차 말고도 오락실과 푸드코트가 있고 옆 건물 6층에는 극장이 있습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 대만 미려화마천륜 / 台灣 美麗華摩天輪 / Taiwan Miramar Ferris Wheel

5층으로 올라가면 초록빛 조명을 비추고 있는 대만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입니다.

타이완 미라마관람차 / 타이완 미려화마천륜 / 台灣 美麗華摩天輪 / Taiwan Miramar Ferris Wheel

대만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 대만 타이베이 미려화마천륜 / 台灣 台北 美麗華摩天輪 / Taiwan Taipei Miramar Ferris Wheel

타이완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 타이완 타이베이 미려화마천륜 / 台灣 台北 美麗華摩天輪 / Taiwan Taipei Miramar Ferris Wheel

대만 미라마관람차 타기.

대만 미라마관람차 운영시간.

일요일-목요일 운영시간: 11:00 ~ 23:00

금요일,토요일,공휴일 전날: 11:00 ~ 24:00

대만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시간은 23:00 또는 24:00가 마지막이니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입장료.

평일 미라마관람차 가격: 150NTD (한화 약 5,400원).

주말 미라마관람차 가격: 200NTD (한화 약 7,200원).

국립고궁박물관+미라마관람차 조인티켓 가격: 320NTD (한화 약 11,500원).

국립고궁박물관 일반권 가격: 250NTD (한화 약 9,600원).

국립고궁박물관 할인권 가격: 150NTD (한화 약 5,400원).

대만 미라마관람차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국립고궁박물권 할인 가격 150NTD에 구매하고

미라마관람차 평일 방문하여 표를 따로따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였습니다.

미라마관람차를 주말에 타는 것이라면 세트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미라마관람차는 크리스털 관람차와 일반 관람차가 있습니다.

바닥까지 전부 투명한 거를 타려면 한 12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미라마관람차를 다음에 탈 일이 없을 수도 있어서 크리스탈 관람차를 기다려 봅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크리스탈 관람차.

크리스탈 관람차는 일반 관람차와 다르게 의자와 바닥까지 모두 투명입니다.

미라마관람차 투명 관람차는 48개 중에서 2개만 있어서 아주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1바퀴 도는데 17분 걸린다고 하니깐 1개 기다리는데 8~9분은 걸리는 셈이네요.

미라마관람차를 타고 출발합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크리스털관람차는 의자까지 투명해서 시야는 트여 보입니다.

미라마관람차 크리스탈 관람차 바닥이 보이지만 아주 맑은 유리는 아니고 약간 불투명합니다.

높은데 올라가거나 익스트림 타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바닥이 투명해도 무섭지 않고 재미있어 하는 편인데요.

미라마관람차 투명 바닥은 밤이라 그런지 별다른 감흥이 없습니다.

아마 낮에 타도 바닥이 투명해도 큰 감흥은 없을 것 가기도 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개인적으로는 굳이 크리스탈을 안타도 될 것 같습니다. ^^a

대만 미라마관람차 풍경 / 대만 미려화마천륜 풍경 / 台灣 美麗華摩天輪 風景 / Taiwan Miramar Ferris Wheel Landscape

미라마관람차에서 남쪽 방향을 보면 타이베이 풍경이 보입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야경 / 대만 미려화마천륜 야경 / 台灣 美麗華摩天輪 夜景 / Taiwan Miramar Ferris Wheel Nightscape

평일 밤이라 그런지 조명이 많이 켜져 있지는 않네요.

타이완 미라마관람차 야경 / 타이완 미려화마천륜 야경 / 台灣 美麗華摩天輪 夜景 / Taiwan Miramar Ferris Wheel Nightscape

대만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야경 / 대만 타이베이 미려화마천륜 야경 / 台灣 台北 美麗華摩天輪 夜景 / Taiwan Taipei Miramar Ferris Wheel Nightscape

저 아래쪽 건물 중 하나에 까르푸도 있어 보이네요.

타이완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야경 / 타이완 타이베이 미려화마천륜 야경 / 台灣 台北 美麗華摩天輪 夜景 / Taiwan Taipei Miramar Ferris Wheel Nightscape

송산공항이 환하게 빛을 뽐내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대만 미라마관람차 타이베이 야경.

저 멀리 우뚝 솟아 있는 타이베이101빌딩도 보이는군요.

MRT 젠난로역이 있는 북쪽 방향입니다.

미라마관람차는 한 바퀴 도는데 17분 정도 걸립니다.

연인들이 타면 좋을 것 같은 대만 데이트 명소 미라마관람차입니다.

타이베이 풍경을 보고 한 바퀴 돌고 미라마관람차에서 내려옵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미라마관람차 크리스탈 관람차를 안타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대만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

타이완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

대만 타이베이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

건물 내부는 영업종료해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가 딱히 보이지 않아 바깥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 쭉 내려갑니다.

대만 관람차 미라마관람차.

미라마관람차 타고 난 후에 까르푸 들를까 했었는데

까르푸 시간이 밤 11시까지라서 그냥 가지 않고 집으로 갑니다.

대만 타이베이 MRT 젠난로역 / MRT 지엔난로역 / MRT 검남로역 / MRT 劍南路站 / MRT Jiannan Road Station

미라마관람차 대각선 건너편에 MRT 젠난로역이 있습니다.

<MRT 젠난로역 ->중샤오푸싱역> 가격: 이지카드 20NTD(한화 약 720원)

MRT 1호선 Wenhu Line 갈색 라인은 모노레일로 무인으로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대신 맨 앞 칸에 안전 요원이 타고 있어서 승하차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조명 하나 없이 어두컴컴한 레일을 따라가면서 휘어진 구간을 갈 때는

속도가 느린 놀이기구 타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대만 타이베이 MRT 중샤오푸싱역 / 忠孝復興站 / Zhongxiao Fuxing Station

대만 여행 미라마관람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미라마관람차 / 미려화마천륜 (美麗華摩天輪, Miramar Ferris Wheel)

전화번호: +886-989-456-425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1:00 ~ 23:00,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날: 11:00 ~ 24:00

주소: No. 20, Jingye 3rd R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10491, Taiwan

미라마관람차 홈페이지: http://www.miramar.com.tw/

대만 타이베이 미라마관람차 위치는 하단 구글 지도를 참고하세요.

<2016년 비어벨 대만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티엔진총좌빙

85도씨 베이커리 카페

사대야시장

대만 타이베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타이베이 랜드마크 미라마관람차!

방문 시기: 2016년 11월

이날 1인 가격: 150NTD (한화 약 5,400원)

시그니처 메뉴: -

특징: 타이베이 시내를 바라보기 좋은 곳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