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자연별곡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 신메뉴로 떠나는 여름별미 여행! 신메뉴로 무장한 자연별곡 다시 갈 만해!

by 비어벨_다음 2016. 8. 19. 23:30
반응형

한식 뷔페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여름의 무더위가 함창일 때 하루 쉬는 날 휴가로 보낼 겸 뭘 먹을까 하다가 자연별곡으로 가기로 하고

자연별곡 잠실홈플러스점을 갈까 하다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으로 갑니다.


근데 예상과 다르게 평일 점심인데도 많은 사람이 여름휴가 가는 시즌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지 많네요.

40~50분 쯤 기다린 다음에 입장했습니다.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 신메뉴로 떠나는 여름별미 여행! 신메뉴로 무장한 자연별곡 다시 갈 만해!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요즘에는 DSLR을 들고 다니기가 여의치 않아서 음식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많이 찍고 있는데요.

사진 화질이 예전보다는 못 하지만 즐겁게 봐주세요. ^^


방문했던 시기에 따라 맛, 가격, 서비스 등이 지금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참고하시고요.

음식점에 대한 생각은 주관적이니 맛집 후기는 참고만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





장지역 맛집 자연별곡 메뉴는 한식 뷔페로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인 평일 점심 12,900원 (평일 점심 11:00 ~ 17:00)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19,900원

아동 취학아동 9,900원

미취학 아동 6,500원


만석시에는 이용시간이 최대 2시간이에요.




가든파이브 맛집 자연별곡 기본 세팅입니다.


신별미유람 자연별곡 30가지 신메뉴로 여름별미 여행 떠나세요.




<꿀 오미자 탄산수>, <달곰 냉호박죽>


호박죽이 차갑게 나오니 시원한 디저트 같네요.




<토마토 두부 카프레제>, <건강 씨앗닭강정>, <통마늘 떡갈비구이>, <청포묵 버무리>, <수박>.


떡갈비 구이와 씨앗닭강정이 부드럽기도 하고 양념도 잘 되어 있어서 맛있네요. ^^




잘 삶은 수육을 철판에서 다시 한 번 노릇노릇 구워내는 바비큐 보쌈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신별미유람 자연별곡의 시그니처 메뉴 <마늘 바비큐 보쌈>입니다.




<텃밭 열무비빔면>, <꿀소스 듬뿍 얹어 마늘 바비큐 보쌈>, <보쌈 김치>


바비큐 보쌈을 달콤한 마늘 소스에 곁들여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접시에 담아가기도 편하게 비빔냉면과 같이 배치했네요. 굿~~




수육과 비빔국수는 찰떡궁합이에요. 츄릅~~


야들야들한 돼지고기 수육을 겉만 살짝 튀겨 바삭한 식감을 더한 바비큐 보쌈으로 간만에 자연별곡의 효자 메뉴가 나왔네요.




<춘천식 철판 닭갈비>, <오징어 묵은지 볶음밥>, <표고버섯 탕수>, <바지락 된장 파스타>,

<매콤 어묵 떡볶이>, <김말이 튀김>, <바삭두부 조청유과>.


바지락과 된장을 활용한 한식풍 파스타는 넓은 페투치니 면에 된장이 살짝 발라져 있어서 은근히 괜찮네요.

나머지는 그냥 무난합니다.




<동치미 메밀국수>


메밀국수는 한 번에 많이 만들다 보니 면이 좀 불어서 아쉽네요.




<떠먹는 앵두화첩 고구마 케이크>, <호두과자>, <흑임자 우엉채소 버무리>, <단팥 경단>, <통마늘 떡갈비구이>, <건강 씨앗닭강정>.




<경상도식 매운 소고기 무국>.




이날의 베스트라고 생각 되는 다시 가지고 온 텃밭 열무비빔면 & 마늘 바비큐 보쌈, 떠먹는 앵두화첩 고구마케이크.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 맛있게 먹었던 것들 가지고 옵니다.


바비큐 보쌈도 맛있기는 한데 배가 부르니깐 처음 먹을 때만큼은 아니네요. ㅋㅋㅋ




<매실 젤리절편>.




<전주 비빔빙수>.


자연별곡에서 밀고 있는 전주비빔밥 모양을 닮은 전주 비빔빙수 입니다.


떡으로 달걀프라이 모양을 내는 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 ㅋㅋㅋ

단팥은 맛있었는데 키위는 별로 달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고요.



자연별곡이 매우 좋았다가 시간이 지나가면서 메뉴가 조금 부실해지면서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이 되었는데

이번에 신메뉴가 나오면서 다시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가든파이브가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깐 주말에도 방문하려면 좀 일찍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



장지역 맛집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음식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자연별곡 (自然別曲) 가든파이브점

전화번호: 02-2157-5754

영업시간: 평일 점심 11:00 ~ 17:00, 평일 저녁 17:00 ~ 22:00, 주말 공휴일 11:00 ~ 22:00

주소: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7층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34 NC백화점 7층)

위치: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있음

주차: 기본 1시간 무료 + 2시간 무료. 초과 10분당 300원

자연별곡 홈페이지: http://www.naturekitchen.co.kr/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한식 뷔페 자연별곡!


방문 시기: 2016년 8월

이날 1인 가격: 12,900원

시그니처 메뉴: 마늘 바비큐 보쌈

특징: 신메뉴로 분위기 전환에 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