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델리프라자(Deli Plaza)의 블루베리파이 먹었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7. 11. 23:43
반응형
서울프라자호텔의 '델리프라자(Deli Plaza)'의 파이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델리프라자는 예전에 '내 이름은 김삼순'에
나왔던 케이크를 만들었던 베이커리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델리프라자의 피칸 파이가 땡겼지만
이번에는 다른 파이를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파이' 이구요..
가격은 22,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툼한 두께부터 만족스럽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를 가지고 올 때 상자가 잠시 기울어졌었는데
그때 숨구멍으로 블루베리가 조금 나왔나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짝 보이는 블루베리 빛깔이 매력적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파이는 처음 먹어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 표면은 약간 윤기가 흘러서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 한쪽을 컷팅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잘려지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넣어 둬야 된다는 걸 잊고
식탁에 올려놨었더니 살짝 녹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큼한 블루베리가 맛깔나게 흘러내리고 있어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더군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를 한 입 베어 먹으니깐 풍부한 블루베리로
입 안이 행복하다고 몸부림치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조각 먹고 나서는 바로 냉장고에 넣었구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파이는 시원하게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델리프라자(02-310-7358)는
2호선 시청역에 있는 서울프라자호텔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eoulplaza.co.kr 이구요..
 
 
피칸 파이 못지않게 매력적인 파이를
또 하나 발견해서 즐거운 하루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