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냉면·국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58호> (유원정(소공점)/명동/냉면)

by 비어벨_다음 2007. 12. 13. 23:54
반응형
냉면전문점 '유원정' 소공점에 다녀왔어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곳으로
백화점 쇼핑 후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육수와 물이구요..
 
육수는 개운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따듯해서도 좋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한쪽에 양념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겨자소스와 비빔 양념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치만두예요..
 
8개에 5,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두는 평범해서 괜찮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두소도 무난하고
만두피도 탄력 있어서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빔냉면' 이구요..
가격은 7,000원 이에요..
 
백화점에 있어서 그런지
보통 냉면 집 보다는 1,000원 더 비싸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이 적절히 배어 있고
면발도 쫄깃쫄깃해서 맛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이 부족하다 싶으면
양념장을 더 넣어서 먹으면 되구요..
 
근데 양념이 적당히 있어서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냉면' 이구요..
 
이것도 7,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냉면은 얇은 면 대신에 두꺼운 면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처음 방문한 곳이라 보통으로 먹는
얇은 면으로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육수가 참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면발하고도 잘 어울리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식당가에서
가장 사람 많은 곳 중 하나예요..
 
백화점 문 닫을 시간이 다가오니깐
그제서야 음식점이 한가해지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원정 소공점(02-778-0225)은
2호선 을지로입구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11층에 있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 외에도 물비면, 회냉면, 새싹냉면,
섞기미냉면, 고추냉면, 녹차냉면, 단호박냉면, 쟁반냉면이 있구요..
 
만두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녹차찐만두가 있어요..
 
이외에도 떡국, 만두국, 떡만두국, 온면, 유원정온반,
빈대떡, 김치빈대떡, 쇠고기빈대떡, 홍어회무침 등이 있네요..
 
 
홈페이지는 www.juyuki.co.kr/public_html/main/yuki_main.php 이구요..
 
(주)유기개발에서 운영하는 냉면전문점으로
롯데백화점 몇 군데에 직영점을 냈네요..
 
 
분위기는 백화점 안에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요..
 
음식과 분위기 모두 전체적으로 정갈해서
백화점 쇼핑하고 냉면 먹기에 괜찮은 곳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