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양재역맛집] 더 스테이크 하우스 - 정성 가득 담은 스테이크가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11. 12. 1. 23:59
반응형
아늑하고 편안한 레스토랑 '더 스테이크 하우스(The Steak House)'에 다녀왔어요..
 
양재동 쪽에 모임이 있었는데 이날은 우아하게(?) 칼질하기 위해서
스테이크 하우스로 약속 장소로 잡고 고고씽했어요..
 
더 스테이크 하우스는 압구정에 있었는데 양재동으로 옮겨왔어요..
 
 
 
 
정성 가득 담은 스테이크가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레스토랑이에요.. 츄릅~~
 
 
 
 
양재천 정비가 잘 되면서 이 근처에 카페가 많이 생겼네요..
 
 
 
 
날씨가 추워서 입구에는 비닐로 차단막을 만든 테라스가 있구요.
 
여름에는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은데 지금 맞은편 건물이 공사중이네요..
 
 
 
 
실내는 소박한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모임이 예약하고 방문해서 안쪽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 이구요..
 
 
 
 
드라이 에이즈드 스테이크를 프로모션하고 있어요..
 
 
 
 
스테이크 하우스라는 이름답게 다양한 스테이크가 있어요..
 
 
 
 
가격이 착한 곳은 아니고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구요..
 
스테이크에는 빵, 스프, 샐러드, 커피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개념이니 아주 비싼 게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다른 메뉴도 있지만 스테이크 하우스에 온 것이니깐 그릴 메뉴로 주문해보아요.. ㅋㅋㅋ
 
 
 
 
이건 런치 메뉴로 5,000원~7,000원 정도가 저렴하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빵은 구워서 아주 뜨끈뜨끈하게 나와요..
 
찍어 먹을 것으로는 초록색의 녹차 버터가 나오구요..
 
 
 
 
빵은 역시 뜨끈뜨끈할 때 먹는 것이 좋네요.. 후훗..
 
 
 
 
마일드한 느낌의 양송이 스프예요..
 
 
 
 
식전에 먹기 좋은 새싹을 곁들인 샐러드 이구요..
 
 
 
 
여기는 꽃을 좋아하는 듯 테이블보나 접시가 모두 꽃 장식이네요.. ^^
 
이제는 메인 요리 먹을 준비가 되었어요.. ㅋㅋㅋ
 
 
 
 
스테이크와 같이 나오는 뚝배기 밥이에요..
 
 
 
 
뚝배기에서 나오는 특유의 따닥따닥 익는 소리가 듣기 참 좋아요..
 
 
 
 
'양갈비 스테이크(Lamb's Rib Steak)' 이구요..
가격은 36,8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양갈비가 세 덩이나 되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양고기 냄새는 거의 없앴지만 약간은 남아 있어요..
 
 
 
 
사이드로는 감자, 방울토마토, 구운 마늘과 찍어 먹을 것으로 홀스테인 머스터드가 나와요..
 
 
 
 
미디움 레어로 구워진 것이 쫄깃쫄깃한 식감의 양갈비 퀄리티가 좋아요.. 츄릅~~
 
 
 
 
양념된 양파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좋아요..
 
양갈비 좋아하는 분은 여기에서 주문해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밑반찬으로는 채소초절임이 나와요..
 
 
 
 
'드라이 에이즈드 티본 스테이크(Dry Aged T-bone Steak)' 예요..
550g 이상으로 가격은 95,000원 이구요..
 
미국산 프라임등급으로 드라이 에이즈드로 숙성한 정성이 들어간 만큼 가격은 비싸네요..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이렇게 모임에서 나눠 먹으면 부담이 심하지는 않네요..
 
 
 
 
등심과 안심을 같이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로 550g으로 2인분 이상으로 양이 푸짐해요..
 
사이드는 모두 동일한 듯 감자, 방울토마토, 구운 마늘이 나오구요..
 
 
 
 
'몽그라스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Montgras Reserve Cabernet Sauvignon)' 레드와인이구요..
1병 가격은 45,00원 이에요..
 
맛있는 스테이크가 있으니깐 와인도 한 잔 해야죠..
나무향이 나는 약간의 바디감이 있는 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리는 와인이에요..
 
 
 
 
정말 두툼한 두께의 스테이크로 둘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에요..
 
T자형 뼈 왼쪽이 등심 오른쪽이 등심이에요..
 
 
 
 
컷팅할 때의 느낌이 상당히 괜찮은데요..
 
레어로 구워졌는데도 탄력이 살아 있는 것을 보면 괜히 드라이 에이즈드가 아닌가 싶어요..
 
 
 
 
스테이크를 양파와 같이 먹는데 육즙이 풍부해서 너무나 맛있네요.. 츄릅~~
 
 
 
 
고기와 잘 어우리는 소금도 살짝 찍어서 먹어 보구요..
 
 
 
 
부드러운 느낌이 더 좋은 안심은 괜히 안심이 아닌데요.. ㅡㅡb
 
 
 
 
야들야들하면서 탄력이 있는 것이 정말 안심다운 것 같아요.. ~.~
 
 
 
 
'닭고기 스테이크(Grilled Chicken Steak)' 예요..
가격은 25,800원 이구요..
 
세트로 나오는 가격이기는 하지만 닭고기라 그런지 체감 가격은 조금 나가요..
 
 
 
 
다마리 소스에 재워 구운 닭고기 스테이크예요..
 
 
 
 
그릴 향이 약간 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좋아서 일행들에게 인기가 좋았어요..
 
 
 
 
씹는 느낌은 닭갈비 느낌도 살짝 나는 닭고기예요.. ~.~
 
 
 
 
'그린랜드 헬리벗 스테이크(Greenland Halibut Steak with Cream Source)' 이구요..
가격은 31,800원 이에요..
 
크림 소스를 얹은 북대서양 광어 스테이크예요..
 
 
 
 
회로 자주 먹던 광어를 이렇게 스테이크로 만나니
연어 스테이크 등의 생선 스테이크와는 약간 느낌이 남달라요..
 
 
 
 
말랑말랑한 광어 스테이크가 연한 크림소스와 함께 나와요..
 
 
 
 
근데 고기 스테이크가 더 좋다보니 이건 인기가 많지는 않았어요..
 
 
 
 
'왕갈비 스테이크(Wanggalbi Steak with Barbecue Sauce)' 예요..
가격은 37,800원 이구요..
 
바베큐 소스에 재워 구운 왕갈비 스테이크예요..
 
 
 
 
구이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왕갈비를 여기서 스테이크로 만날 수 있네요..
 
 
 
 
바베큐 소스이지만 구이 전문점의 바베큐 소스와는 다르게 약간 연해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뼈 있는 부분은 살 있는 부분 보다 더 구워야 되는데 똑같이 굽다 보니 뼈 쪽은
완전히 구워지지 않아서 컷팅하고 뼈를 집어 뜯어 먹는데는 실패 했어요.. ㅎㅎㅎ;;
 
 
 
 
두툼한 두께의 갈비 느낌은 나는데 소스의 점도나 진함이 무언가 아쉬움은 조금 남아요..
 
 
 
 
후식으로 나오는 '블루베리 치즈 케익' 이에요..
 
 
 
 
수제로 만드는 것인데 치즈가 케익의 느낌도 살짝 나는데 시원해서 디저트로 그만이에요..
 
 
 
 
'녹차(Tea)' 이구요..
 
마지막 차로는 커피, 녹차, 홍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커피(Coffee)' 마시고 대화를 나누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더 스테이크 하우스(02-546-5469)는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근처에 있고 걸어서는 15분 정도 걸리네요..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8번 출구 성남방향으로 나와서 쭉 가다가 교육개발원입구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첫 번째 횡단 신호등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양재역 11번 출구에서 서초09번 타고 두 정거장가서 현대캐피털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횡단보도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변에 5대 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스테이크.kr 이구요..
 
 
 
 
전체적인 규모는 테라스 테이블까지 50여석 정도로 분위기는 아늑한 편이에요..
 
쿠션이 있는 자리도 있어서 편안한 테이블도 있구요..
 
 
 
 
모임이 있었던 룸으로 안쪽에 아담한 크기의 룸이 하나 있어요..
 
문을 닫으면 조용하게 음악만 나오니깐 기념일에 예약하고 방문해서 이벤트 해도 좋을 듯 싶어요..
 
 
 
 
자매가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더 아담한 느낌이 들어요..
 
 
 
 
인테리어는 꽃무늬로 꾸며져 있고 이제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소품도 있어요..
 
 
 
 
참고로 크리스마스 때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크리스마스에는
스페셜 메뉴만 있고 일정 시간 단위로 예약을 받고 있네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정성 가득 담은 스테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
 
 
상호: 더 스테이크 하우스 (The Steak House)
연락처: 02-546-5469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89-2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