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라멘

[강남역맛집/신논현역맛집] 치치부 라멘(秩父, Chichiboo) - 일본식 라멘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0. 7. 12. 23:42
반응형
'치치부 라멘(秩父, Chichiboo)' 강남본점에 여름 별이 메뉴 먹으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친구를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일본식 라멘도 먹고 싶고 맥주 한 잔도 땡기더라구요..
 
 
 
 
예전에 식사도 하고 맥주 마시기도 좋았던 곳인 치치부 라멘이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친구는 시오라멘을 주문하네요..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쯔께멘으로 주문해보아요..
 
 
 
 
맥주와 같이 마시기 좋은 것 중에서 하나 골라 보아요..
 
이전에 먹었던 규사시미 말고 다른 것을 먹을까 했는데
맥주 안주에는 너무 좋은 듯해서 또 먹기로 해요.. ㅋㅋㅋ
 
 
 
 
여기에 왔으니 교자도 한 번 먹어줘야지요..
 
간장 된장 소금 등은 일본에서 직수입한 재료를
원료로 직접 담가 사용한다고 하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음식이 나올 때 앞접시가 같이 나와요..
 
 
 
 
테이블 한쪽에는 젓가락통과 간장병, 밑반찬을 덜어 먹을 집게가 있어요..
 
 
 
 
생강절임과 단무지는 원하는 만큼 덜어먹으면 돼요..
 
 
 
 
'규사시미(ぎゅう―さしみ)'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얇게 썰어 얹은 안심 사시미와 채소의 여왕 루꼴라의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요리예요..
 
 
 
 
양이 푸짐해서 술안주로 너무나 좋아요..
 
 
 
 
안심 테두리가 약간 까만빛이 나던데 아마도
얇게 썰기 위해서 급냉각하면서 그런 게 아닐까 추측해보아요..
 
 
 
 
안심 밑에 있는 루꼴라와 같이 한 입에 넣어 먹었어요.. ^^
 
 
 
 
'기린 맥주(Kirin Beer)' 예요..
가격은 7,500원 이구요..
 
일본 요리를 먹을 때는 왠지 일본 맥주가 땡겨요.. ^^a
 
 
 
 
조금씩 따르면 한잔 가득 찼을 텐데 거품이 생기게
따랐더니 병에 맥주가 조금 남았어요.. ㅋㅋㅋ
 
 
 
 
더운 여름날 맥주 너무나 좋아요~~
 
 
 
 
'교자(餃子)' 이구요..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쿠폰으로 주문한 만두로 갖가지 야채와 고기를 수제 된장으로 직접 버무려낸
두부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순수 일본식 수제만두라고 하네요..
 
 
 
 
너무나 익숙하게 먹는 만두라 평소에 큰 감흥이 없는 편이지만 요거 요거 맛있어요..
 
겉보기에는 군만두 같지만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너무 말랑말랑하지는 않아서 좋아요.. >.<
 
 
 
 
'치치부 시오라멘(秩父しおラ―メン)' 이에요..
가격은 7,500원 이구요..
 
치치부 육수에 수제 일식 시오로 간을 맞춰 치치부 육수
특유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금 라멘이에요..
 
 
 
 
친구가 주문한 것은 맛만 봤는데 소금을 연상하면
짤 것 같은데 그렇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에요..
 
친구가 꽤 만족스러운 눈빛으로 먹네요..
저도 담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
 
 
 
 
'치치부 쯔께멘(秩父つけメン)' 이구요..
가격은 8,500원 이에요..
 
진한 치치부 육수에 차가운 면을 적셔먹는 치치부 라멘의 별미라고 하네요..
 
 
 
 
삶은 면과 콩나물, 파, 달걀, 차슈가 고명으로 나와요..
 
 
 
 
꼬들꼬들 차가운 면과 고명을 취향껏 적셔 먹으면 되지요..
 
직원 분에게 물어보니 파는 먼저 넣어도 되고 나중에 넣어도 된다고 하네요..
 
 
 
 
차갑게 먹는 거라고 해서 냉모밀처럼 육수도 차가울지 알았는데 육수는 따뜻하게 나오네요..
 
 
 
 
육수는 상당히 짭조름해서 면을 오래 넣고 있으면 조금 짜지는
경향이 있으니 적당한 타이밍에 넣었다 빼는 것이 좋아요..
 
 
 
 
크게 기대 안 하면서 주문했는데 요거 요거 정말 별미예요.. 츄릅~~
 
 
 
 
넣었다 바로 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고 오래 넣었다가
빼서 먹으면 깊은 육수의 맛과 함께 느낄 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차슈도 적셔서 먹어보아요..
 
 
 
 
치치부 라멘 강남본점(02-562-7790)은
강남역 교보타워 사거리 근처에 있어요..
 
7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와 리츠칼튼 방향으로 가다가
두번째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2호선 강남역 7번 출구로 나와 쭉 가다가 CGV 강남점
옆 대각선 골목으로 올라가서 작은 사거리 지나
작은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건물 옆에 두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주차하기 힘드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구요..
 
홈페이지는 www.chichiboo.co.kr 이구요..
 
 
 
 
평일 점심특선 메뉴는 가격이 할인되어서 좋은데 안타깝게 갈 시간은 없네요.. ㅋㅋㅋ
 
 
 
 
이른 저녁식사 시간 이전에 잠시 손님의 공백기일 때 찍어봤어요..
 
이날은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이어서 더 한가하긴 했지만요..
 
 
 
 
일본식 라멘 전문점이라고 하면 1인석과 테이블이 있는 곳이
연상이 되는데 여기는 카페 같은 분위기예요..
 
 
 
 
이자카야처럼 다양한 일본술도 있어요..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구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강남역에서 일본식 라멘을 맛보고 싶으면 방문해주기 좋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