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산물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58호> (임진강장어구이/하남시/장어구이)

by 비어벨_다음 2008. 8. 27. 21:57
반응형
장어구이 전문점 '임진강장어구이'에 다녀왔어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맛나 보였던
장어 후기 봤던 게 생각나서 고고씽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의 가격이 인상됐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이름답게 주메뉴는 장어예요..
 
참고로 장어 1kg은 3마리로 낱개로 주문하면
1마리에 12,500원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에요..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한 상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 리필은 셀프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한쪽에서 한 분이서
계속 장어를 굽고 계시네요..
 
주문이 계속 밀려들어와서
쉬지도 모하고 계속 굽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가 나왔어요..
한 접시에 커다란 장어 3마리씩 들어 있어요..
 
숯불 불판에 올리기 전에 컷팅해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양념구이' 1kg 이구요..
가격은 37,000원 이에요..
 
3마리를 컷팅하니깐 꽤 많은
장어 조각이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가 제법 토실토실해서 입맛을 돋우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로 시사모도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렬로 세워놓고 먹을 준비를 했어요..
살도 잘 발라져 있어서 먹기에도 좋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1인당 소스와 국을 하나씩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는 간장소스와 양념소스예요..
취향대로 찍어 먹으면 돼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와 시사모가 먹기 좋게 구워졌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생강과 마늘 등
취향껏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에 장어를 올리고 메로 알을 얹어서 먹는 것도
색다르게 싸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 꼬리도 하나 먹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열무소면' 이구요..
가격은 2,000원 이에요..
 
후식으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멸치소면' 이에요..
가격은 2,000원 이구요..
 
열무소면은 시원하게 나오고
멸치소면은 따뜻하게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면의 밑반찬으로는 김치가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임진강장어구이(02-476-9196)는
경기도 하남시 광암동 220에 있어요..
 
서하남입구 사거리에서 서하남IC 방향으로 가다가
서하남IC 입구 지나서 하남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분위기는 일반 평범한 식당 분위기 이구요..
서비스도 마찬가지예요..
 
주류와 함께 하는 곳이다보니깐
시끌벅적한 편이구요..
 
통통한 장어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