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산물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18호> (화낙지(신촌본점)/신촌/낙지불고기)

by 비어벨_다음 2008. 5. 14. 23:36
반응형
오징어 낙지 전문점 '화낙지(火낙지)' 신촌본점에 다녀왔어요..
 
매운 거 땡기기도 했고 화낙지의 낙지가
어떤 맛일지도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낙지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개인용으로 국물이 나와요..
 
야채샐러드도 있는데 맛은 조금 별로예요..
 
국물도 파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워서
아쉽게도 NG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묵과 백김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란찜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기밥 추가했는데
가격은 1,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불고기' 2인분 이구요..
1인분에 9,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낙지의 대표메뉴로 본사에서 직접 제조 공급하는
화낙지만의 양념소스와 신선한 재료가 맛의 핵심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톡톡 씹히는 낙지의 담백한 맛과
매콤달콤한 소스가 뜨거운 불판낙지 요리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홍보하고 있어요.
 
갠적으론 소스는 매콤달콤하다기 보다는 그냥 매운맛이어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푹 익기 시작했어요..
 
낙지 양은 많지 않은 편이지만
토실토실하기는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파와 파 등 다양한 야채와
낙지가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면 추가했어요..
가격은 2,000원 이에요..
 
당면은 넣으면서 먹기 편하게
바로 잘라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면을 넣으면 조금 덜 매울 줄 알았는데
더 매워진 것 같아요.. 헉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원 분이 두 번 와서
뒤집어주고 가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가 잘 익어서 먹는데 지장은 없었지만
야채와 조금 더 어우러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론 맵기만 하고 플러스 되는 맛이
없어서 아쉬움이 남아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먹지는 못 했어요..
 
 
화낙지 신촌본점(02-362-0707)은
신촌 걷고싶은거리 명물거리길에 있어요..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와 작은 사거리에서
이대 방향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hwanakji.com 이구요..
 
 
서비스는 그냥 일반 식당 정도로
딱히 불친절한 것도 그닥 친절한 것도 없어요..
 
인테리어는 그냥 깔끔하구요..
1층이 금연석, 2층이 흡연석이라고 하네요..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들한테는
낙지 불고기의 매콤함이 매력적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