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전초밥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76+호> (사까나야(광화문점)/광화문/주말스시뷔페)

by 비어벨_다음 2008. 3. 6. 00:28
반응형
'사까나야(魚家, さかなや, Sakanaya)'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지난해 주말 스시 뷔페 하는 날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미소 된장국, 샐러드, 계란찜을 주네요..
계란찜은 계란초밥과 더불어서 정말 달고 맛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란초밥이에요..
 
계란초밥 두 번 먹었는데
사진은 한 번만 찍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샥스핀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샥스핀과 비슷한 초밥 인 것 같아요..
음.. 이름은 모르겠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연어초밥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하골드 이구요..
여러 번에 걸쳐 집어다가 먹은 것이에요..
 
확실히 스시 뷔페로 나오다보니깐
평일에 단품으로 나오는 것보다는 크기가 작아요.. ㅠ.ㅜ
 
그래서 대신 양으로 승부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어초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까미 이구요..
 
오래전에 먹은 거라 주도로인지 아까미인지 헷갈렸는데
주도로는 저녁때에만 나온다고 하니 아까미가 맞네요..
 
주도로 못 먹는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이것도 여러 번 집어 먹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초밥이에요..
 
양념이 잘되어 있어서
튀김과 잘 어울리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로 사이다 추가 했어요..
 
사이다 250ml 캔으로 주네요..
리필이 안되니깐 약간은 아쉬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흰살생선초밥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튀김롤이에요..
이름은 뭐지 모르겠어요..
 
롤과 튀김의 만남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된 생선초밥 이구요..
도미조림초밥이었던 것 같아요..
 
이것도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
이름 모르는 게 너무 많군요.. ㅡㅡ;;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복초밥이에요..
전복이 싱싱하니깐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는 날치알이고
다른 하나는 성게알이었던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개초밥인 듯 하구요..
 
안 먹어본 초밥들을
골고루 먹어봤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초밥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류 초밥이었던 것 같아요..
두툼한 느낌이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롤도 한 번 먹어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먹어줬던 과일이에요..
 
 
사까나야 광화문점(02-319-4441)은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와 청계광장 지나면
서울파이낸스센터 건물 지하 2층 안쪽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akanaya.co.kr 이구요..
 
 
사까나야 광화문점은 주말마다 스시 뷔페를 하는데
점심에는 25,000원, 저녁에는 29,000원 이에요..
 
부가세 10% 별도 이구요..
 
주말 스시 뷔페에 오도로는 없어요..
글구 보니 장어초밥도 없었네요..
 
생맥주는 무제한이고 탄산음료는 별도 요금이에요..
 
 
스시 상태도 매우 좋고 바로바로 만들어진 초밥을
먹을 수 있으니깐 신선도는 두말 할 필요 없이 좋아요..
 
특별한 초밥을 빼놓고 다양한 초밥을 먹기에는
주말 스시 뷔페 매우 괜찮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