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전초밥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92호> (스시와(삼성점)/삼성동/초밥)

by 비어벨_다음 2008. 3. 3. 22:46
반응형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와(すし話, Sushiwa)'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와서 기다리다가 일찍 들어간 사람들이
식사 마칠 시간인 오후 1시 즈음 들어갔어요..
 
본격적인 점심시간이 지나가서인지 초밥들을
레일에 많이 올려놓지 않고 주로 주문을 받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먹고 싶은 것을
조리사 분에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자리에 앉으면 미소 된장국과
야채샐러드를 주네요..
 
락교와 초생강은 테이블 한 쪽에 있고
녹차는 레일 위에 돌아다니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란초밥(玉子, Sweet egg custard)' 이에요..
가격은 900원으로 저렴하네요..
 
입을 가볍게 해주기 위해서 먹어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샥스핀구라게(ふかいれくらげ, Shark a fin)' 이구요..
가격은 2,900원 이에요..
 
샥스핀이 푸짐하게 얹어져서 돌아다니길래
냉큼 집어왔는데 푸짐해서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급참치인 '오도로(大トロ, Fattest tuna belly sashimi)' 이구요..
 
회전초밥 전문점에 가면 먹어보는 참치로
가격은 12,000원으로 막강한 가격이에요..
 
최고급참치답게 마블링이 환상적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시와 오도로는 살살 녹는 스타일은 아니고
쫄깃쫄깃한 참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등살인 '아까미(赤身, あかみ, Lean tuna)' 이에요..
가격은 5,000원 이구요..
 
기다란 참치가 괜찮은 느낌을 주네요..
전체적으로 참치의 상태가 좋은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어지느러미(えんかわ, 엔가와, Halibut's fin)' 이구요..
가격은 3,900원 이에요..
 
약간의 기름기가 있는 게
더 맛깔 나는 느낌을 주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초밥(うなぎ, Eel)' 이에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약간 나가는 가격이지만
퀄리티는 매우 좋아요.. ㅡㅡb
 
두툼한 장어가 양념도 잘 배어서
매우매우 맛있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살마요네즈(かに身サラダ, Kanimi-mayoneze)' 이구요..
 
레일 위에 먹음직스럽게 돌아다녀서 집어 봤어요..
가격은 2,3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니 서비스로 '피자(Pizza)'를 주시네요..
자리에 있는 테이블마다 다 주는 것 같아요..
 
스위트콘을 위에 얹은 '비안카네베 피자'와
오징어 먹물을 도우에 입힌 '오징어 먹물 피자'예요..
 
위층에 있는 일마고에서 공수해 온 피자 같아요..
고소하니 맛나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아보카도롤(うなぎアボカドロ―ル, Eel avocado roll)' 이구요..
가격은 5,000원 이에요..
 
아보카도롤에 장어가 더 들어간 것인데
음.. 그냥 아보카도롤과 별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꽃등심초밥(牛にぎり, 牛肉のたたき, 규니꾸타다끼,
Grilled beef sushi)' 이에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꽃등심을 미디움 정도로 구워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약간 더 구워주셔서 약간 아쉬웠어요..
 
조금만 덜 구워도 더 살살 녹았을 것 같아요.. ㅜ.ㅡ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치스테이크(あぶりトロ, 아부리도로, Grilled tuna belly)' 이구요..
이것도 막강한 가격인 12,000원 이에요..
 
살짝 구워진 참치에 그릴향이 느껴지네요..
새로운 느낌의 초밥이에요..
 
갠적으론 같은 가격이면 참치스테이크보단
오도로가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초밥'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었어요..
 
장어초밥은 레일 위에 있던 것을 데워서 주네요..
 
아무래도 점심시간이 끝나가다 보니
새롭게 만들진 않는 것 같아요..
 
데워도 맛나기는 하지만
즉석에서 만든 것이 더 맛있어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밥 모형' 이구요..
 
레일 위를 돌아다니길래 찍어봤어요..
미니미니한 크기의 초밥이에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먹은 '모밀' 이에요..
가격은 3,900원 이구요..
 
그냥 무난한 스타일의 모밀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단무지를 주네요..
 
모밀 말고도 다양한 후식이 있어요..
연시, 시사모튀김, 새우튀김, 오꾸라이스, 요거트아이스,
케이크, 스파게티, 생라면, 우동, 샤베트 등이 있어요..
 
위층에 일마고가 있어서 그런지
장르가 다양하네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 먹고 난 후의 접시예요..
맛난 거 골라 먹다 보니깐 꽤 먹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회전초밥 전문점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서비스는 친절한 편이에요..
 
바로 앞에 계신 분이 주로 주문을 받아줬는데
초상권이 있기 때문에 옆에 볼 때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시와 삼성점(02-2051-0003)은
삼성동 봉은사삼거리에서 봉은사와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건너편에 있어요..
 
2호선 삼성역에 내려서 코엑스몰을 지나서
코엑스몰 2번 출구인 오크우드 호텔 방향으로 나가서
횡단보도로 건넌 후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음식점 앞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있네요..
 
 
홈페이지는 www.sushiwa.co.kr 이구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구요..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신선한 활어를 이용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깔끔한 회전초밥 전문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