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주점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62호> (달의뒤편/인사동/전통주점)

by 비어벨_다음 2007. 12. 20. 23:17
반응형
종로 인사동에 있는 '달의 뒤편'에 다녀왔어요..
 
한옥 주택을 개조해 만든 전통주점으로
참 분위기 있는 인사동 주점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동주' 중(中) 이에요..
 
민속주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여서
동동주로 했어요.. ㅋㅋㅋ
 
가격은 6,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주인 '알탕' 이구요..
 
건실한 알들이 많이 들어서 먹기 좋네요..
밥이랑 같이 먹기에도 상당히 괜찮아요.. 츄릅~~
 
가격은 11,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기밥 대신 주문한 '도시락' 이에요..
 
가격은 3,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의 밥, 계란과 김치를 맛나게 비벼줬어요..
 
주점에선 도시락 별로 기대 안하는데
여기는 비벼 먹으니깐 맛있네요.. ^-^
 
 
달의 뒤편(02-722-9032)은
1호선 종각역 YMCA 뒤편에 있어요..
 
1호선 종각역 3번 출구로 나와 YMCA 옆 골목으로
좌회전 하고 두번째 왼쪽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막다른 길에서 우회전 하자마자 왼편에 있어요..
 
 
마당을 가운데 끼고 통유리 실내와
20~30명의 손님을 맞을 수 있는 사랑방이 있어요..
 
독립된 공간의 작은 방들이어서
조촐한 모임을 갖기에도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따듯한 날 실외에서 먹으면
서울 같지 않은 분위기가 살짝쿵 나니 좋네요..
 
번화가 답지 않게 아담한 크기의 주점이어서
조촐하게 술을 즐기기에 괜찮은 전통주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