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산물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0호> (팔미낙지한마리수제비(가락점)/가락동/해물찜)

by 비어벨_다음 2007. 10. 26. 01:05
반응형
낙지 요리가 있는 '팔미낙지한마리수제비(8味)' 가락점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갔던 음식점이에요..
팔미낙지한마리수제비를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해물찜이나 전골을 맛있게 먹고 있어서
이 다음에 가서 해물찜 먹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팔미 해물파전' 시켜봤어요.. ㅎㅎㅎ
 
가격은 9,000원 이구요..
해물파전은 두껍지 않고 얇아요..
계란으로 입혀서 그런지 바삭하고 고소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 음식점답게 낙지의 비율이 높은 편이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요리인 '팔미 해물찜' 大자 예요..
 
가격은 41,000원 이구요..
양은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채소와 여러 가지 해물들이 어우러지네요..
 
해물들을 다 먹고 나면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
볶음공기는 개당 2,000원으로 볶아달라고 하면 주방에서 볶아서 갖다 줘요..
 
 
식사 메뉴로는 '팔미 낙지한마라수제비 + 야채비빔밥'이 있어요..
이름 그대로 낙지 한마리가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수제비는 약간 매콤한 스타일의 수제비에요..
가격은 5,000원 이구요..
 
다른 메뉴로는 돌판볶음밥, 낙지비빔밥, 해물탕, 낙지전골,
낙지찜, 낙지갈비찜, 낙지볶음 등이 있어요..
 
 
팔미낙지한마리수제비 가락점(02-431-6938)은 가락동에 있어요..
 
남부순환도로를 따라 가락사거리에서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가다가
육교 지나자마자 있는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들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자세한 약도는 홈페이지 www.8mi.co.kr 를 참고하세요..
거주 구역에 있어서 그런지 가족 단위로 많이 오네요..
 
 
낙지를 이용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8味 네요..
수제비나 해물찜이 생각나면 달려갈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