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신천맛집/잠실맛집] 뿔레치킨 - 치킨계의 아이콘 까르보나라 치킨을 맛보다!

by 비어벨_다음 2011. 12. 11. 23:53
반응형
퓨전 치킨 요리 전문점 '뿔레치킨(Poulet Chicken)' 신천점에 다녀왔어요..
 
이제 한 해의 끝인 연말이라 송년회 시즌이 다가왔어요..
 
신천에서 조촐한 모임을 할 일이 있었는데 어디를 갈까 하다가 신촌에서
맛있게 먹었던 뿔레치킨이 신천에도 있다고 해서 여기를 약속 장소로 잡았어요..
 
참고로 뿔레치킨은 신촌점도 있으니 신촌과 신천 헷갈리면 안 되겠어요.. ㅋㅋㅋ
 
 
 
 
치킨계의 아이콘 까르보나라 치킨을 맛보러 방문했어요.. ^^
 
 
 
 
'뿔레(Poulet)'는 프랑스어로 '닭'을 뜻한다고 하니 굳이 상호를 풀이하면 치킨 치킨이 되겠어요.. ㅎㅎㅎ
 
뿔레치킨은 1호점인 신촌점을 시작으로 홍대점, 신천점, 명자대점, 안양1번가점이 있구요..
 
 
 
 
규모가 크지 않긴 했지만 번화가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데도 이미 만석인 모습이더라구요..
 
 
 
 
메뉴 이구요..
 
 
 
 
까르보나라 뿔레는 무조건 주문해야겠지요.. ㅋㅋㅋ
 
 
 
 
다른 치킨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기본 세팅 이구요..
 
 
 
 
칠리 소스와 오렌지 소스예요..
 
 
 
 
치킨에 빠지지 않는 무도 있어요..
 
 
 
 
'생크림 생맥주' 500cc 이구요..
가격은 2,500원 이에요..
 
부드러운 거품을 독특하게 제조해내어 부드러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 생크림이 들어간 것은 아니니 걱정(?) 할 필요는 없어요.. ㅋㅋㅋ
 
맥주를 만들 때 보니 맥주를 따르고 별도로 거품을 올리더라구요..
 
 
 
 
부드러운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생맥주예요..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사이드 요리가 먼저 나왔어요..
 
 
 
 
포테이토 칩과 어니언 링이에요..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 이구요..
 
 
 
 
샐러드를 들추니 치킨 순살이 들어가 있는 훈훈한 모습이네요..
 
 
 
 
'까르보나라 뿔레(Carbonara Poulet)' 이구요..
단품은 16,000원 이에요..
 
샐러드 + 포테이토 칩 + 어니언 링이 포함된 세트로 주문했고 세트 가격은 21,000원 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소스의 깊은 맛과 풍부한 치킨의 육즙이 더한
진한 크림 소스의 맛이 일품인 뿔레치킨의 최고 인기 요리라고 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와는 다른 맛의 크림 소스로 점도는 약간 있는 편이구요..
 
 
 
 
크림 소스라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오히려 약간 매콤한 맛을 가진 맛있는 치킨이에요.. 츄릅~~
 
 
 
 
촛불 화로(?)에 나오지만 겨울이라 더 그런지 몰라도 촛불의 화력이 약해서 뜨겁게 데워주거나 하는 효과는 없어요..
 
미약하게나마 식는 속도를 살짝 늦춰주는 것과 시각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뿔레치킨의 까르보나라 치킨 꼭 드셔보시길 강추해요.. ㅡㅡb
 
 
 
 
생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치킨이라 이제 흡입 모드로 돌입해보아요.. ㅋㅋㅋ
 
 
 
 
'오리지널 뿔레(Original Poulet)' 이에요..
단품 가격은 각각 15,000원이고 세트로 주문하면 19,000원 이에요..
 
 
 
 
한국의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과 뿔레만의 독특한 베터링 방법으로 튀김옷이 얇아서
칼로리를 줄이고 부드러운 살과 바삭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치킨이에요..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는 다른 부드러운 튀김옷을 가지고 있어요..
 
신촌점에 비해서는 튀김 색이 약간 어두운 편이네요..
 
 
 
 
겉은 바싹해서 후라이드 치킨의 맛도 그대로 가지고 있구요..
 
 
 
 
닭다리는 역시 뜯어 먹어야 제 맛이에요.. ㅡㅡb
 
개인적으로 닭 부위 중에서 닭다리를 가장 좋아해요.. ^^
닭다리를 보면 닭의 크기 자체는 아주 큰 편은 아니구요..
 
 
 
 
'치즈 퐁듀(Cheese fondue)'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신천점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것이라 여기에서도 주문해보아요..
 
 
 
 
냉장실에서 막 꺼낸 듯 아주 녹지 않았는데 미니 화로 위에 계속 놓아두면
부글부글하기 전까지 뜨거워지니 먹을 거면 미리 주문하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살짝 녹은 필라델피아 치즈에 찍어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치즈에 찍어 먹는 후라이드 치킨도 이색적이고 맛있어요..
 
 
 
 
오렌지 소스에 찍어서도 먹어보는데 신천점 오렌지 소스는 조금 별로였어요..
 
오렌지 과즙이 엄청 낮은 오렌지 주스의 가벼운 느낌이라고나할까요.. =.=
 
 
 
 
치킨에는 당연히 맥주라는 듯 치킨을 먹다 보면 시원한 맥주를 또 부르네요.. ㅎㅎㅎ
 
 
 
 
'핫 스파이시 뿔레(Hot Spicy Poulet)' 이구요..
단품 가격은 15,000원 이에요..
 
 
 
 
이건 핫 스파이시 치킨 2마리로 이렇게 수북이 쌓으니 푸짐함 그 자체예요..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졌는데 이거 상당히 맛있는 양념이에요..
 
 
 
 
화끈거리는 그런 매운 맛은 아니고 은은하게 달콤한 맛을 가진 매콤한 맛으로 이거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ㅋ
 
 
 
 
맥주 마시다보면 치킨이 생각나 주문하고 치킨을 먹다보면 또 맥주를 주문하게 되네요.. ㅎㅎㅎ
 
덕분에 이날은 배가 아주 빵빵해졌어요.. ㅋㅋㅋ
 
 
 
 
까르보나라 치킨뿐만 아니라 핫 스파이시 치킨도 추천해요.. ㅡㅡb
 
 
 
 
뿔레치킨 신천점(070-4001-4159)은
2호선 신천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맥도널드 옆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쭉 가다보면 오른편 건물 2층에 있어요..
 
전용 주차장은 없으니 주차는 알아서 하거나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될 듯 싶구요..
 
홈페이지는 www.poulet-chicken.co.kr 이구요..
 
 
 
 
먹고 나오기 전에 실내가 한가해졌을 때 찍어봤는데 규모는 30여 석 정도로 작은 편이에요..
 
주방도 작고 주문하면 만들기 시작하는 듯 주문하고 나오는데 시간은 걸리는 편이구요..
 
 
 
 
분위기는 치킨 전문점답지 않게 꾸며나서 꽤 아늑한 분위기도 가지고 있어요..
 
 
 
 
주방도 작고 주문하면 만들기 시작하는 듯 주문하고 나오는데 시간은 걸리는 편이구요..
 
참고로 이전에 다른 지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1년 뿔레치킨 신촌점 후기>
 
치킨계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까르보나라 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뿔레치킨으로 바로 고고씽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상호: 뿔레치킨 (Poulet Chicken) 신천점
연락처: 070-4001-4159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4-9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