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삼성역맛집/삼성동맛집] 치폴라 로쏘 - 쌀국수 파스타가 일품인 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10. 9. 14. 02:03
반응형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폴라 로쏘(Cipolla Rosso)' 1호점인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쌀국수 파스타로 유명한 치폴라 로쏘 강남역점과
올림픽점은 가봤고 드디어 1호점인 삼성점을 방문해보네요..
 
 
 
 
평일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큰 길에서 지나가며 어디 있나 보는데 간판이 눈에 띄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이 골목을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와서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가을 신메뉴 50%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포커스가 네온사인에 맞춰졌더니 내려가는 길이 어둡게 나왔네요..
 
 
 
 
치폴라 로쏘는 고급 음식점을 뜻하는 '리스토란테(Ristorante)'보다
캐주얼하고 대중적인 음식점인 '트라토리아(Trattoria)'를 표방한다고 하네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 이구요..
 
 
 
 
치폴라 로쏘는 '붉은색의 양파(Cipolla Rossa Forte)'에서 따온 말이라고 하더니 심벌이 양파예요..
 
 
 
 
이곳의 대표 메뉴에 사용되는 적양파, 쌀, 오징어 먹물의 효능이 적혀 있어요..
 
 
 
 
샐러드 이구요..
 
 
 
 
파스타는 이렇게 8개에 신메뉴 3개가 추가 되었어요..
 
 
 
 
피자 종류는 주력으로 밀고 있는 피자로 간소화 되어 있는 편이에요..
 
 
 
 
쌀국수 하는 곳이다보니 라이스 종류도 조금 있어요..
 
 
 
 
스테이크에서도 하나 골라 보아요..
 
 
 
 
메뉴는 사람이 많다보니깐 골고루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 한쪽에는 연장통과 접시가 있어요..
 
 
 
 
'레몬에이드(Lemon Ade)', '오렌지에이드(Orange Ade)', '유자 에이드(Citron Ade)',
와인 에이드인 '치폴라 로쏘 에이드(Cipolla Rosso Ade)' 예요..
 
가격은 5,200원 이에요..
부가세 10% 별도로 있어요..
 
 
 
 
마실 거로 사람이 많아서 에이드를 골고루 주문했어요..
 
에이드는 나중에 탄산음료로 리필해서 마셨어요..
 
 
 
 
'포크 브로일 앤 시저 샐러드(Pork Broil & Caesar Salad)' 이구요..
가격은 12,800원 이에요..
 
신선한 로메인과 훈제 삼겹살이 새콤달콤한 시저 드레싱과 어우러진 샐러드예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애피타이저로 훈제 삼겹살과 푸딩이
나온 적이 있었는데 이제 샐러드에도 나오는 군요.. 오호..
 
점점 퓨전스러운 샐러드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시저 샐러드는 치킨과 베이컨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듯 나왔는데 맛은 좋아요..
 
 
 
 
시저 샐러드 중에서 치즈 때문에 짭조름한 것도 있는데 이거는 별로 없어요..
 
치즈를 더 팍팍 뿌려줘도 좋을 듯 가 뿌려져 있으면 맛이 더 풍부해졌을 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삼겹살 밑에는 로메인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로메인 사이에 새콤한 시저 드레싱이 겹겹이 발라져 있는데
드레싱은 요거트 드레싱처럼 약간은 걸쭉한 스타일이에요..
 
 
 
 
훈제 오리 뿐만 아니라 훈제 삼겹살도 샐러드와 잘 어우러지네요.. ^^
 
 
 
 
'치킨 브레스트 어니언 샐러드(Chicken Breast onion Salad)' 예요..
가격은 12,800원 이구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에 머스타드 만다린 드레싱이 어우러진 샐러드예요..
 
 
 
 
샐러드 위에 닭가슴살과 튀긴 양파가 얹어져 있고 크랜베리로 마무리 했어요..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찢어서 놓은 점이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이 나오면 약간은 뻣뻣한 느낌이 있거든요.. ㅋㅋㅋ
 
 
 
 
그냥 있으면 다소 심심한 맛이었을 텐데 튀긴 양파가 있어서 식감이 재미있어요.. ^^
 
 
 
 
드레싱은 머스타드 만다린 드레싱인데 조금 더 상큼하게 나와도 좋을 듯 싶어요..
 
개인적으로 샐러드 중에서 로스트 덕 샐러드를 가장 맘에 들던데
오리 못 먹는 사람은 이 치킨 샐러드 주문해도 되겠어요..
 
 
 
 
'스위트 크림 크랜베리 피자(Sweet Cream Cranberry Pizza)' 이구요..
가격은 15,800원이에요..
 
 
 
 
새우와 파인애플이 달콤한 크림 소스와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오징어 먹물 피자예요..
 
 
 
 
치폴라 로쏘의 대표 피자로 처음 방문해서 어떤 피자 먹을까 고민이 되면 이거를 주문해주세요.. 후후훗..
 
쿠폰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후후훗..
 
 
 
 
하와이안 스타일의 파인애플과 새우가 있어서 상큼하면서도
오징어 먹물 도우라서 약간 고소한 면이 있어요..
 
 
 
 
스위트 크림 크랜베리 피자가 맘에 들었다면 다음에는 루꼴라 앤 스테이크 피자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치즈가 쫙쫙 늘어나는 것이 벌써부터 먹음직스러워요.. 츄릅~~
 
 
 
 
크랜베리가 있어서 달콤느끼한 피자의 맛을 더 재미있게 해줘요.. ^^
 
 
 
 
밑반찬으로는 오이초절임과 할라피뇨가 나와요..
 
 
 
 
'마르게리타 피자(Margherita Pizza)' 예요..
가격은 14,800원 이구요..
 
 
 
 
신선한 토마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바질이 어우러져 담백함이 느껴지는 이태리 정통 피자예요..
 
 
 
 
토마토 소스 피자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마르게리타 피자예요..
 
 
 
 
모짜렐라 치즈는 각 조각에 하나씩 얹어져서 녹아 있어서 어느 조각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작은 바질 잎이 하나씩 얹어져 있는데 향기는 거의 없는 편이에요..
 
 
 
 
감칠맛 나는 토마토 소스와 만나서 느끼한 피자에 약하신 분들이 먹기에도 좋을 듯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소스의 피자를 더 좋아하지만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느끼려 한 조각 들어서 먹어 보아요. 후후훗..
 
 
 
 
'오리엔탈 씨푸드 라이스(Oriental Sea Food Rice)' 이구요..
가격은 13,800원이에요..
 
 
 
 
다양한 해산물과 볶은 양파와 마늘이 어우러진 매콤한 해산물 볶음밥이에요..
 
 
 
 
동남아 요리나 퓨전 요리 하는 곳에서 볼 수 있는 볶음밥 스타일이에요..
 
이런 거 보면 치폴라 로쏘는 단순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아닌 듯 싶어요..
 
 
 
 
인도식 커리 전문점에서 자주 맛볼 수 있는 샤프란을 이용해 밥을 볶아서 노란빛을 띄고 있어요..
 
 
 
 
가족 중에 난 느끼한 파스타 싫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매콤한 볶음밥을 주문해주면 될 것 같아요.. ^^
 
 
 
 
'쉬림프 앤 랍스터 크림 파스타(Shrimp & Lobster Cream Pasta)' 예요.
가격은 15,800원 이구요..
 
 
 
 
신선한 새우와 바닷가재살을 고소하고 부드럽게 맛을 낸 크림소스 파스타예요..
 
 
 
 
치폴라 로쏘의 파스타 중에서 가장 좋아라하는 파스타예요..
 
 
 
 
파스타 면은 쌀국수 스파게티 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매번 먹던 쌀국수 대신에 스파게티 면으로 주문했는데 역시 쌀국수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스파게티 면도 좋기는 하지만 넙대대한 쌀국수가 쫀득쫀득하니 크림소스를 잘 흡수에서 너무 맛있거든요..
 
 
 
 
토실토실한 랍스터와 탱탱한 새우가 크림 소스와 너무나 잘 어우러져요..
 
치폴라 로쏘에서 어떤 파스타 먹을까 고민이 된다면
쌀국수로 만든 쉬림프 앤 랍스터 파스타 강추해요.. ㅡㅡb
 
 
 
 
'쥬빠 디 빼쉐 라이스 누들 파스타(Zuppa di Pesce Rice Noodle Pasta)' 이구요..
가격은 14,800원 이에요..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맛이 풍부한 쥬빠 스타일의 파스타라고 해요..
 
 
 
 
이탈리안 요리의 짬뽕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 짬뽕과는 또다른 느낌의 국물이 있는 매콤한 파스타예요..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도 이와 비슷한 파스타를 먹은 적이 있는데
이렇게 매콤하면서 국물이 있는 파스타 좋더라구요..
 
 
 
 
새우, 조개, 오징어, 홍합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굿~~
 
 
 
 
안쪽을 보면 쌀국수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쌀국수라서 밀가루 면과 달리 더 후루룩 입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감칠맛도 나고 있어서 입맛 없을 때 먹어도 좋겠어요..
 
이것도 치폴라 로쏘에서 강추하는 메뉴로 등극하네요.. ^^
 
 
 
 
'봉골레 마레 라이스 누들 파스타(Vongole Mare Rice Noodle Pasta' 예요..
가격은 14,800원 이구요..
 
 
 
 
각종 해산물과 화이트 와인 소스가 만나 시원하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예요..
 
 
 
 
보통의 봉골레 파스타와는 다르게 국물이 흥건하게 있는 스타일로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겉보기에는 찌개 같은 느낌도 있어요.. ㅋㅋㅋ
 
 
 
 
화이트 와인 소스라서 다소 느끼할 수도 있는 것을 고추를 넣어서 잡아주고 있어요..
 
 
 
 
베트남 쌀국수에 맛볼 수 있는 그 쌀국수 면과 비슷한 식감이에요..
 
 
 
 
스파게티 면 보다는 쌀국수가 훨씬 나을 듯 싶어요.. 후후훗..
 
쫀득쫀득 거리는 느낌도 좋고 먹고 나서 부대기는 것 없이 든든해서 좋아요..
 
 
 
 
역시 치폴라 로쏘의 매력은 쌀국수 파스타예요.. ㅡㅡb
 
 
 
 
'치폴라 로쏘 스페셜 스테이크(Cipolla Rosso Special Steak)' 이구요..
가격은 39,800원 이에요..
 
 
 
 
한우 안심에 달콤 담백한 붉은 양파 크림 소스로 맛을 낸 치폴라로쏘 스페셜 스테이크 하네요..
 
 
 
 
국내산 한우 1++ 180g이라고 하는데 두툼하면서 크기도 크네요.. >.<
 
 
 
 
스테이크 밑에는 피망, 가지, 양파 등의 그릴 채소가 있어요..
 
양파를 테마로 한 곳답게 튀긴 양파가 얹어져서 나와요..
 
 
 
 
주문할 때 템퍼러처를 확인 안 하시더니 미디움 웰던으로 구워졌어요.. ㅠ.ㅜ
 
스테이크 주문할 때 혹시 템퍼러처를 안 물어 보면 꼭 알려주세요.. ㅋㅋㅋ
 
 
 
 
근데 1++ 등급이긴 한 듯 미디움 웰던으로 구워졌어도 정말 살살 녹네요.. 츄릅~~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듯 정말 대박이에요..
 
앞으로도 이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해서 나온다면 꼭 다시 주문해서 먹고픈 스테이크예요..
 
 
 
 
사진 다시 보니 입에서 살살 녹던 그때의 감동이 다시 밀려오네요.. 츄릅~~
 
 
 
 
'아이스크림(Ice Cream)' 이에요..
가격은 4,500원 이구요..
 
 
 
 
부드러운 바닐라와 깔끔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인심 좋게 큰 덩어리로 나와요..
 
 
 
 
둘 중에서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 맘에 들어서 바닐라에 자꾸만 손이 가네요..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을 해봐요..
 
 
 
 
'커피(Coffee)' 이구요..
서비스로 주신 커피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치폴라 로쏘가 샹들리에 좋아하더니 커피잔에도 샹들리에가 그러져 있네요..
 
 
 
 
치폴라 로쏘 삼성점(02-512-1274)은
2호선 삼성역 7번 출구로 나와 버스정류장에서 직진하는 버스타고 한 정거장 가서
삼성치안센타 정류장에 내려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편에 있는 이브자리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차는 2시간 무료라고 하고 예전에 있던 발렛파킹비가 지금은 없어졌다고 하네요..
 
홈페이지는 www.cipollarosso.com 이구요..
 
 
 
 
삼성역 7번 출구 아래에는 치폴라 로쏘 광고가 있어요.. ㅋㅋㅋ
 
 
 
 
코엑스 사거리 대각선 건너편에 있으니 코엑스몰에서 놀다가 걸어가도 괜찮아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명함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명함을 살포시 넣고 어찌 될지 기다려보아요..
 
 
 
 
치폴라 로쏘의 오픈시간은 이렇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홀로 들어가면 커다란 샹들리에가 인상 깊네요.. >.<
 
붉은색의 양파가 컨셉이다보니 전체적인 색감은 레드와 블랙이네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화장실과 룸 앞에 있는 샹들리에로 덕분에 분위기는 더 아늑해지네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에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치폴라로쏘 강남점 #01>, <치폴라로쏘 강남점 #02>, <치폴라로쏘 올림픽점>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폴라 로쏘의 트레이드마크인 감칠맛 나는
쌀국수 파스타뿐만 아니라 스테이크까지 맛있어서 즐거운 하루네요.. ^^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