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판

Daum 선물 세트 받았어요.. ^^

by 비어벨_다음 2010. 2. 6. 23:59
반응형
Daum 블로그 '완소 여행지, 맛집 소개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Daum 선물 세트 받았어요..
 
 
 
 
Daum 로고의 스카치테이프로 포장된 작은 상자가 택배로 왔어요..
 
 
 
 
'Daum(다음) 선물 세트' 이구요..
 
볼펜, 메시지 노트, 휴대폰 홀더, 스폰지 볼이 들어 있어요..
 
 
 
 
'스폰지 볼(Sponge Ball)' 이에요..
 
작은 상자 안에 파란색의 작은 공이 들어 있어요..
 
 
 
 
공 한쪽에는 Daum 로고가 있구요..
 
 
 
 
손을 쥐었다가 폈다가 하면서 업무 때문에
뻐근해진 손의 근육을 풀어 줄 수 있겠어요.. ^^
 
 
 
 
'휴대폰 홀더(Phone Holder)' 이구요..
 
크게 휴대폰을 놓는 곳과 그것을 받쳐주는 지지대가 들어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로방향으로 연결해서 쓸 수 있어요..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크기와 잘 맞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좋아요.. ㅡㅡb
 
 
 
 
아이팟보다는 길이가 0.5cm 정도 작지만
고정하는 것에는 별 문제 없어요.. ㅋㅋㅋ
 
 
 
 
연결을 가로 방향으로 놓으면 이렇게도 되구요..
 
가로 방향과 세로 방향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메시지 노트(Message Note)' 예요..
 
 
 
 
'쪽지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주세요' 라고 적혀 있어요..
 
예전에 학교 다닐 때는 이러한 쪽지도 많이 주고받았는데
요즘에는 컴퓨터와 휴대폰을 사용해서 문자나 메신저를
사용해서 내용을 전달하고 있네요..
 
잠시 예전의 즐거웠던 추억을 되살아나네요.. ^^
 
 
 
 
쪽지로 접기에 최적화된 크기예요..
 
나중에 메시지를 남길 일 있으면 포스트잇 대신에
이런 쪽지를 이용해봐야겠어요.. 후후훗..
 
 
 
 
'볼펜(Ballpen)' 이구요..
 
 
 
 
쪽지를 보내려면 볼펜이 있어야겠죠.. ^^
 
 
 
 
Daum 로고가 있는 심플한 볼펜이에요..
 
 
별것 아닌듯하면서도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이에요..
 
Daum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꼬박꼬박 참여해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