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덮밥·우동·카레 등등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06호> (아소산/강남역/우동)

by 비어벨_다음 2007. 5. 27. 23:57
반응형
이번에 남길 곳은 얼마 전에도 다녀온 강남역에 있는 '아소산' 우동 이예요..
우동, 돈까스, 알밥 등등이 있어요..
 
보통 식사시간 때 가면 항상 사람 바글바글 하는 곳이지요..
갠적으론 강남역권에서 가장 나은 우동집 중에 으뜸이라고 생각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특해물야끼우동이에요..
매운맛하고 순한맛하고 고를 수가 있는데, 전 매운맛으로 선택.. ㅋㅋ
가격은 7,000원이구요..
 
이상하게 전 그냥 우동보다 볶음 우동류가 더 땡기긴 하더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동에 1,000원 더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 알유부초밥이예요..
우동만 먹을 때는 시키면 괜찮더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소스알밥이에요.. 6,000원이면 가격도 적절한 것 같고
무엇보다도 맛있어요..  ^-^
 
 
돈까스 종류도 먹어봤는데,
우동류가 더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밥 종류로는 소스알밥 강추입니다. *^^*
 
메뉴는 적절히 많은 편인데, 퀄러티가 잘 유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가게에서의 추천 메뉴는 냉우동과 소스알밥이네요..
여름에 냉우동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ㅋㅋㅋ
 
참, 5분이상 기다리면 데마끼 서비스도 주네요..
일부러 약간 바쁜 시간에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ㅋㅋㅋ
 
 
아소산(阿蘇山) (02-566-6659)은 강남역 7번 출구 방향에 있는
CGV 강남점 뒤편에 있어요..
간판에는 한자로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ㅋㅋㅋ
 
가게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항상 분주하고 시끌벅적해요..
워낙 손님들도 많고 주방도 바쁘고 하니깐
조용하고 얌전히 먹는 건 포기해야 되구요.. ㅎㅎㅎ
 
'아소산'의 체인점 격인 '나라비우동'도 조금 더 가면 있지만,
조금 더 기다려도 아소산이 더나은 듯 싶어요.. ^^a
 
 
 
반응형

댓글